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

동대문구립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지사항

Search

월간행사

게시글 검색
슈퍼박테리아 현지 대처 방안-유럽
김쌤 <teacherkim@empal.com> 조회수:719
2011-06-23 09:51:00
유럽연주를 가는 단원들의 불안감이 있다하여 여행사에 우려를 표시 한 바
여행사에서 보내온 답 글입니다.

* 슈퍼박테리아 현지 대처 방안

Q1. 슈퍼박테리아 관련 EU 연합의 현지 상황
유럽연합 EU 27개국 장관들은 어제(6/7일,화요일) 긴급회의를 열고 장 출혈성 대장균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근거 없는 두려움만 키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EU 집행위는 변종 박테리아가 주로 독일 함부르크 주변에서만 발병하고 있기 때문에 유럽 전체로 채소 주의보 같은 조치를 확대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Q2. 독일 현지 상황은?
유럽 언론 보도는 야채들은 70도 이상 온도에서 익혀 먹고 손을 깨끗이 씻고 병에 걸린 사람에 의해서 2차 전염은 없으니 큰 우려는 안해도 된다고 보도 하고 있습니다.
독일산 오이, 토마토, 렉터스 (서양 상추)에 의한 변종 박테리아 (대장균)로 인한것으로 당분간 독일산 야채들은 삼가하시면 됩니다.


Q3. 유럽여행시 현지 여행사 수배 대처 방안
현지에서 수배되는 식당의 경우 야채 샐러드 등 생야채 메뉴는 당분간 수배시 제외해달라고 요청했으며 다른 메뉴로 대체했습니다.
독일 지역을 제외한 현지 호텔 조식시 나오는 생야채는 독일 수입산이 아니기 때문에 드셔도 크게 문제 되지 않으나 가능하면 삼가해 주실것을 당부했습니다.


Q4. 슈퍼 박테리아로 인한 취소 문의시 지침 사항
변종 박테리아로 인해 문화 관광부나 외교 통상부등에서 내려온 유럽 여행 자제 지침이 없기 때문에 취소 문의시 약관상 취소료가 해당되는 시점일 경우 약관대로 취소료 부과됨을 참조해주세요
변종 박테리아로 인한 보고는 현지 지사를 통해 상황을 보고 받고 있습니다.

본문 위쪽에 행사 회사소개서 ppt자료 첨부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 전체 : 318533
  • 오늘 : 14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