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

동대문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

공지사항

Search

월간행사

게시글 검색
홈스테이 안내-확정
김쌤 <teacherkim@empal.com> 조회수:1158
2011-01-29 20:23:00
2011년 7월 정기 연주회에 미국 Tiyo Youth Orchestra 와 같이 공연을 진행중 입니다.
이 오케스트라는 현악으로만 구성되어있으며 방학을 이용하여 세계 각지역을 여행하며 연주활동을 활발히 하고있는 단체입니다.
이번에도 일본청소년오케스트라와 연주 후 한국으로와서 우리와 함께 연주하는것으로 조율되고있습니다.
스텝들 모두 봉사하시는 분들로 자기 자식들이 아닌데도 자기 일들을 접어두고 후원하고 봉사를 아끼지 않는 분들이라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미국청소년 남학생 6명. 여학생이 14명과 자원봉사자 13명 총33명이 한국에 올 예정이며 학생들은 2명씩 한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문화교류를 하면 좋을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스텝분들은 인근 호텔에서 투숙을하십니다)
7월7일~10일까지 서울 체류 기간 중 9일(토) 오전 체크 아웃하여 한국 단원들의 집으로 이동합니다- 방학이 아니라 관광이나 기타 행사 후 여러분이 집에 도착할때쯤 만나서 들어가면 될거 같습니다. 1박 입니다.
아울러 저희가 미국에 연주를 가면 그쪽에서도 홈스테이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자세한 연령대가 나오면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기회에 문화 교류 뿐 아니라 친구도 국제적으로 사귀어 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드립니다. 희망을 원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시거나 문자를 남겨 주시고.추진 중 희망이 적을시 개인적으로 부탁을 드릴수도 있습니다.
SNS 공유 Band

댓글[1]

열기 닫기

게시글 검색
  •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수
1 2 3 4 5 6 7 8 9 10 ››
하단 로고
  • 전체 : 408544
  • 오늘 : 44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