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

동대문구립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지사항

Search

월간행사

게시글 검색
금호 아시아나에서 초청
김쌤 <teacherkim@empal.com> 조회수:1061
2008-11-18 15:05:00
이번주 목. 금요일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이 있습니다.
아시아나 재단에서 오픈 리허설에 우리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였습니다. 오픈 리허설은 공연 전 연습하는 모습을 보는것이며 그것은 흔치않은 좋은 기회라 여겨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첨부화일로 올려 놓을테니 참고하여 목요일과 금요일 중 갈수 있는단원은 학교, 학년, 반, 번호 와 학교 팩스번호를 아래에 댓글로 꼭 기재해야 하며 학생들위주로 리허설을 관람 할수있습니다.(20명정도 가능) 부모님들께서는 입장하지 않고 밖에서 기다리시는것으로 들었습니다 .
당일 오전 9시30분까지 예술의 전당에 각자 모여서 인원 확인 후 10시 리허설 관람 예정이며 12시~12시30분경에 마칠 것입니다.
재미로 보는것이 아니고 연습 과정을 보는 것이고 더욱이 독일어로 하는것이라 지루하겠지만 세게 유명 오케스트라의 리허설 장면을 보는것은 쉬운일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관람하는 사람은 리허설 중 절대 이야기를 나누어서는 안되는 규칙이있으며 5학년 이상만 관람이 허용되나 4학년까지로 협의 하였습니다. 학년이 안되는 학생들에겐 미안하지만 그곳의 방침이니 이해해 주길 바람니다 (하지만 다시한번 3학년까지 관람이 가능하도록 협의를 해도록 해보겠습니다). 우리 오케스트라가 단원 개개인의 자질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기회라 여겨 집니다.

댓글[60]

열기 닫기

하단 로고
  • 전체 : 318191
  • 오늘 : 20
상단으로 바로가기